건강하게 살기

반응형

누군가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것은 사람의 마음을 참으로 설레이게 하는것 같습니다. 그룹 워너원출신의 김재환 팬키미팅이 전좌석 매진을 하면서 티켓파워를 보였다고 합니다.



김재환 팬미팅



김재환씨는 1996년생인 올해 나이로 23세 쥐띠생이라고 합니다. 어린나이 답지 않게 뛰어난 노래와 춤실력을 갖고 있어 많은 여성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솔로로 생활을 시작하면서 이번에 첫 팬키팅 행사를 열었다고 합니다.


오는 5월26일에 진행되는 김재환 팬미팅 행사는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이 되며 좌석은 A,B,C 석 구분없이 모두 동일하며 티켓가격도한 55,000원이라고 합니다.




대부분의 남성아이돌과 여성아이돌을 좋아하는 팬들의 지지층이 뚜렸한것처럼 이번 김재환 팬미팅을 예매한 사람들을 살펴보면 남자들보다 여성비율이 98.4%로 압도적이라고 합니다.




또한 10대 팬들보다도 20대~30대 팬들이 더욱 많이 예매한것을 보면 연상녀들에게 더욱더 인기가 많지 않나 생각합니다. 



오늘이죠 공식 홈페이지에 첫 미니앨범인 어나더 2번째 콘사진을 공개했는데 정말이지 꽃미남과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역시나 여성팬들이 많은 이유를 사진을 보면서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 첫 솔로앨범은 사전예약으로 음반판매를 시작하였는데 사전예약이 시작된 후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에 발표할 첫 솔로미니앨범 어나더는 20일 음원사이트에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5월 26일 진행되는 김재환 팬미팅 마인드를 통하여 팬들에게 신곡을 선사할 예정이며 팬들이 즐겁고 함께 어울릴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와 무대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단독 팬미팅 행사가 끝나고 난후에는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등에서 아시아투어또한 진행된다고 하니 글로벌 팬들과 만날수 있는 기회는 물론 세계적인 가수로 성장하기를 응원해 봅니다.



워너원으로 활동할 당시도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김재환은 얼마전 불후의명곡 신승훈편에 출연하여 I Believe를 부르며 최종우승까지 하면서 신승훈씨에게 그야말로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




솔로활동을 시작하면서 더욱더 다양한 모습과 많은 준비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야할 김재환씨를 기대해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