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기

반응형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을 명곡, 우리시대 부모님들이 가장 보고싶어하는 공연이라면  이미자 콘서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최근 부모님께 드리는 효도선물하면 현금이 대세라고 할수있지만 나훈아 콘서트, 심수봉 콘서트, 남진 콘서트등 부모님 시대의 향기를 불러올수 있는 콘서트티켓 또한 상당히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미자 콘서트


오늘 준비한 내용은 이미자 콘서트 전국투어 일정 안내와 티켓가격등 예매정보에 대하여 알아볼까 합니다. 올 3월24일 경북 천마아트센터를 시작으로 5월8일 어버이날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이미자씨의 데뷔 60주년을 맞이하여 기획되었는데 앞으로도 울산, 경기(성남), 전남(광양), 목포, 충남(천안시청), 광주에서 6번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미자 콘서트 지역별 일정및 티켓가격 안내


5월25일 진행될 군산예술의 전당 공연의 경우 오늘날짜 기준으로 현재 잔여 좌석이 총 29석 정도가 됩니다. R석 99,000원(15석) S석 77,000원(14석)의 좌석이 남아있는데 아직 예매하지 못한 분들은 서둘러서 예매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6월2일에 진행될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 공연의 경우 현재 매진이된 상태로 나와있습니다.


6월8일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진행되는 공연은 14시시공연 잔여 100석, 17시 공연 잔여 148석의 남아있는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역마다 티켓가격이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로 99,000원의 R석이 대부분이라고 할수 있으며 성남아트센터 및 차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공연만 VIP석이 있는관계로 좌석가격이 110,000만원 정도 한다고 할수 있습니다.




1941년생인 이미자씨는 올해로 만77세로 1959년 열아홉 순정이라는 노래로 데뷔하였는데 올해가 데뷔 60주년을 맞이하여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오직 노래인생으로만 60년을 걸어온 길과 그동안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을 이번 콘서트에서 감상할수가 있는데 동백아가씨, 기러기아빠, 섬마을 선생님, 여자의 일생, 흑산도 아가씨, 열아홉순정등을 두루두루 선보인다고 합니다.


60~80대 부모세대들의 지난 인생을 돌아볼수 있는 추억을 만들수 있는 이번 공연은 특별 게스트로 독일출신의 트로트 가수인 로미나씨가 나온다고 하는데 이점또한 상당히 기대가 된다고 할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콘서트를 보는 또다른 재미를 뽑는다면 바로 가수출신의 베테랑 MC인 이택림씨가 나온다는 것이라고합니다.




그동안 TV에서 자주 볼수없었던 명MC가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기존에 열렸던 서울공연을 관람한 분들의 관람 후기를 살펴보면 이미자씨가 노래하는 동안 관객들은 옛 향수에 젖어 눈물을 훔치는 많은 분들이 있었다고 하는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77세의 나이가 무색할정도로 여전한 고음과 음악실력을 보여준 무대는 앞으로 데뷔 65주년 70주년 까지도 콘서트를 이어갈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게 했으며


은퇴이후 열었던 전국투어 공연임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실력으로 인하여 많은 관객들의 기립박수를 받으면서 역시 이미자란 수식어에 걸맞는 모습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비록서울 공연은 아쉽게도 끝이 났지만 다른지역에서 펼쳐지는 이미자씨의 전국투어 콘서트가  성황리에 무사히 마치길 기대하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자씨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