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기

반응형

매주마다 복권을 구매하는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1등의 꿈을 꾸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주 당첨자들을 살펴보면 4~5명에서 많아야 15명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도대체 어떻게 하면 1등에 당첨이 될수있을까 많은 사람들의 공통된 궁금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로또862회 예상번호


그래서 로또862회 예상번호를 분석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로또복권 당첨잘되는 방법에 대하여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그전에 지난주였죠, 6월1일 추첨한 로또861회 당첨번호 소식부터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주 로또1등 당첨자는 4명으로 1인당 48억이라는 어마어마한 당첨금액을 수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로또861회 당첨번호


물론 로또세금 33%를 제외하면 더 줄어들겠지만 말이죠. 로또 861회 1등번호는 11, 17, 19, 21, 22, 25 + 24번 이였습니다. 10번대 구간과 20번대 구간에서 번호가 몰려서 나오다보니 당첨자가 많이 발생하지 않았는데요.

 



그덕분에 당첨자들은 4명으로 줄어들게 되면서 당첨상금이 50억원에 육박하게된 결과를 낳게 된것 같습니다. 로또1등 실수령액을 계산해보니 32억 9700만원이 되는데 15억에 가까운 돈을 세금으로 공제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억소리 나는 당첨금액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로또861회 당첨금액


이러한 당첨이 된 비결은 아마도 수동보다는 자동복권이 주요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사람이 생각할수 있는 번호 조합의 경우 대부분 자신의 기념일 또는 특정숫자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컴퓨터를 통한 분석의 경우 연속번호, 한구간의 밀집번호 등을 다양하게 선정하기 때문에 이번 로또861회 당첨자들 또한 수동당첨자 1명 보다도 자동 당첨자 3명이 더 많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로또861회 당첨지역


로또당첨 지역을 살펴보니 충북 청주시 로또판매점, 대구 달성군 서재강변로또,충남 당진시 이마트24 당진합덕점, 경북 김천시 로또복권 판매점이라고 합니다.




로또복권 당첨잘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로또명당에 대한 부분도 잘 고려하셔야 합니다. 그동안 많은 당첨자들의 이야기와 로또명당을 살펴보면 풍수지리적으로 기운이 좋고 대운이 모이는 지역이 많다고 합니다.


로또861회 당첨지역



집안에서 많은인재가 나타나고 출세를 하기 위해서는 집터가 좋아야 하며, 조상의 묘자리 또한 양지바른 곳처럼 좋은곳이여야 자손들이 복을 얻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자신의 사주팔자에서 운이들어오는 시기가 있다면 그러한 시기에 맞춰 기운이 좋다는 소위 로또명당에서 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피또2000당첨실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매주 당첨된 로또명당의 위치가 나와있습니다. 보통 당첨자가 나온 곳에서 또다른 1등이 나오는것을 보면 정말 기운이 좋은곳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만큼 이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또862회 예상번호를 분석하시는 분들에게 또다른 한가지의 팁을 드리자면 확률적으로 접근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45개의 번호중에서 6개의 출현 확룰과, 30개의 번호중에서 6개의 출현확률은 엄밀히 따지면 다르기 때문입니다.


스피또2000당첨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예상번호를 분석할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도 제공하고 있는데 그중 5주간, 10주간 미출현 번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즉석복권이 판매되고 있는데 생각보다 당첨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로또복권의 당첨 확률보다도 더 높기 때문에 즉석복권 또한 하나의 인생역전의 방법이 될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실물사진을 보니 정말 이번주에는 한번 사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것 같습니다.


이번주 로또862회 예상번호 과연 어떠한 번호가 행운의 번호가 될지 잘분석하시길 바라면서, 로또제외수 선정과 로또명당에서 구입하시는점 또한 잊지 마시길 당부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