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 살기

반응형

별풍선 1개 가격, 별풍선 1000개 가격, 별풍선 10000개 가격이 얼마인지 혹시 알고 계시나요?

1인 미디어시대가 도래하면서 많은 일반인들이 연예인못지 않은 끼와 다양한 재능을 바탕으로 아프리카 TV 또는 유튜브방송을 하는경우가 많이있는데요.


별풍선 1000개 가격


이러한 별풍선은 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가 BJ를 응원하고 후원할수 있는 유료 선물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연예인들의 경우 방송에 출연하면 출연료를 받는것처럼 아프리카 BJ들은 이러한 별풍선이 주된 수입원이라고 합니다.




방송을 하려면 다양한 소품과 의상 그리고 준비물등이 필요한 경우들이 많은데 이러한 후원을 받지 않는다면 아마 방송을 준비하기가 쉽지 않겠죠?


아프리카 방송


그러한 이유때문에 아프리카 티비에서는 양질의 방송을 제공하는 BJ에게 후원을 할수있는 유료 별풍선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과연 별풍선 1개 가격은 얼마일까요? 한번도 선물을 해본적이 없기에 생각난 김에 한번 알아보려고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았습니다.


아프리카 별풍선



심심할때 또는 대중교통으로 이동할 경우 , TV정규방송 보다도 손에 쏙 들어오는 핸드폰으로 보는 아프리카 TV방송 또는 유튜브 방송을 보고있는 분들을 많이 보셨을 거라 생각합니다. 




시청자가 많다보니 방송하는 분들도 점점더 많아 지는것 같은데 별풍선을 통한 후원이 생각보다 많은 수입원이 되고 있어 많은 분들이 1인 방송을 하지않나 생각합니다.


별풍선 선물하기


그럼 과연 별풍선 1000개 가격은 얼마일까?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얼마지? 궁금해서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별풍선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예전에 가입해 두었던 아이디가 있어서 쉽게 접속할수가 있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유튜브를 더 많이 보는 편이거든요.


별풍선 1개 가격


아프리카 티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그 어디를 봐도 별풍선에 대한 안내는 나와있지가 않아서 메인에 올라와 있는 채널 한곳을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랬더니 화면 아래에 구독하기 버튼부터 별풍선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는것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별풍선 가격을 알아보려고 구매하기를 눌러보니 기본 10개부터 구매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별풍선 구매


별풍선 구매는 휴대폰 결제, 문화상품권, 신용카드 및 계좌이체, 티머니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매를 할수가 있었습니다. 실제로 구매를 하지는 않았지만 확인해보니 별풍선 1개 가격은 100원이였습니다.




가끔 방송을 보면 별풍선을 100개 1000개 단위로 주는 분들을 자주본적이 있었는데요 별풍선 1000개 가격을 계산해보니 자그마치 10만원 이였습니다. 별풍선 10000개 가격은 무려 백만원이나 되는 금액이였구요.


별풍선 10000개 가격


과연 이러한 별풍선을 누가 주는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정도의 금액을 선물하는걸 보면 아마도 재력이 상당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시청자들로부터 선물받은 풍선을 방송하는 분들이 모두 가져가느냐 그점 또한 궁금했는데 자세히 알아보니 일반BJ들의 경우 환전할때 60% 6:4정도의 비율로 가져가며, 베스트BJ의 경우 70%, 가장 인기가 많은 파트너BJ 분들의 경우 무려 80%까지 가져간다고 합니다.




구독자도 많아지고 조회수도 많아지면 그만큼 더 많은 수익을 얻어갈수 있는구조인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개성 넘치고 정말 재미있는 방송도 많지만 간혹 보기 민망한 방송들이 있는것 같은데 그러한 방송은 지양해주면 좋을것 같은 생각이 드는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